본문 바로가기
경제적 자유/부업

[부업] 배민커넥트, 쿠팡이츠 일주일에 얼마나 벌까?

by 영끌개미 2021. 6. 15.

안녕하십니까, 돈미새 영끌개미입니다.

제가 요즘 용돈벌이로 산책겸 하고있는 배민커넥트와 쿠팡이츠의 수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여러분들 다 알겁니다, 월급쟁이 월급으로 서울에 있는 아파트 하나 살 수 없다는 것을요.

실제로 문과 초봉 3,000~4,000이면 월 200~300, 이렇게 받아봐야 지방에서 올라온 저와 같은 소시민의 100 저금하기도 어려운 현실입니다.

그리하여 손가락만 빨 수 없었던 저는 결심했죠.

 

 

부업을, 내 튼튼한 두 다리로 할 수 있는 부업을 해보자!

먼저 저는 두 가지 어플 중 하나를 택해야 했습니다.

배민이냐 쿠팡이냐!

하지만 저는 떡밥은 많으면 좋다는 무적의 논리로 두 개를 모두 켜놓고 먼저 잡힌 주문을 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.

아, 여러분들은 직장에 겸업금지조항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신 후 배달부업을 하셔야 탈이 없으실겁니다.

 

 

아무튼 저는 2개 어플을 모두 사용해 주중 2~3일, 주말 2일, 일주일에 총 4~5일 배달부업을 하고있는데요.

수익은 위와 같습니다.

일주일 총 21만원을 벌었으며, 시급으로 환산했을때 약 12,500원이 나오는 모습입니다.

아무런 간섭도 받지않고 제가 하고싶은 시간을 골라서 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생각하면 정말 좋은 부업이라 생각합니다.

 

 

또한 걷는걸 좋아하는 제겐 산책하는 겸 시급 1만원 정도 주는건 엄청난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.

그리고 저는 뚜벅이로 했지만 라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취미삼아 하시면 더 높은 시급을 받으실수도 있겠네요.

 

 

위와 같이 1주동안 실험아닌 실험을 하면서 배달부업이 수지타산이 맞는지 실험해보았는데요.

개인적으로는 메리트 있는 부업이라 생각하며, 2달 내에 월 30~40만원 이상 수익을 낼 계획입니다.

이렇게 오늘은 배달부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부디 유익한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