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경제적 자유/재태크

[부업] 배민커넥트 얼마나 벌까?

by 영끌개미 2021. 6. 9.

안녕하십니까, 돈미새 영끌개미입니다.

오늘은 요즘 용돈벌이로, 산책겸 하고있는 배민커넥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여러분들 다 알겁니다, 월급쟁이 월급으로 여유롭게 살 수 없다는 것을요.

문과 초봉기준 월 200~300 받아봐야 투자 100하기도 어려운 현실입니다.

그리하여 손가락만 빨 수 없었던 제가 먼저 나섰습니다.

 

 

먼저 저는 두 가지 어플 중 하나를 택해야 했습니다.

배민이냐 쿠팡이냐 말이죠.

하지만 저는 떡밥은 많으면 좋다는 마인드로 두 개를 모두 켜놓고 먼저 잡힌 주문을 치는 방식을 택했습니다.

아, 여러분들은 직장에 겸업금지조항이 있는지 먼저 확인하신 후 배달부업을 하셔야 탈이 없으실겁니다.

 

 

 

아무튼 2개를 모두 사용해 주말에만 배달부업을 하고있는데요.

첫 주말(토, 일 하루 2시간씩)은 단가가 엄청 좋은, 1건에 6천원 이상되는 배달만 쳐서 4만원정도 번 것 같습니다.

두번째 주말은 토, 일 하루 3시간씩해서 약 7만원을 벌었는데요.

시급으로 나타내면 첫쨋주 1만원, 둘쨋주 1.2만원으로 나타나겠네요.

 

 

개인적으로 걷는걸 좋아하는 제겐 산책하는 겸 시급 1만원 정도 주는건 엄청난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.

그리고 저는 뚜벅이로 했지만 라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취미삼아 하시면 더 높은 시급을 받으실수도 있겠네요.

 

 

위와 같이 2주동안 실험아닌 실험을 하면서 배달부업이 수지타산이 맞는지 시험해보았는데요.

개인적으로는 메리트 있는 부업이라 생각하며, 2달 내에 월 30~40만원까지 수익을 낼 계획입니다.

이렇게 오늘은 뚜벅이 배달 부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부디 유익한 내용이었길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'경제적 자유 > 재태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상공인 손실보장 신청방법, 일정  (0) 2021.10.28

댓글